재테크

[종목추천] 먹는 코로나19 치료제 관련 최대 수혜주

안정진하 2021. 7. 30. 08:03
728x90
반응형

7월29일 기사로 "경구용 코로나19치료제 개발상황 모니터링...적기 도입 추진"이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코로나19 경구치료제 임상시험에 착수하기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7월30일에 가장 호재가 되는 종목은 무엇일까 분석을 해봤습니다.

바로 한동안 기를 많이 모으며 참았던 "현대바이오"

최근에 많이 빠졌는데, 29일자 거래량 늘면서 주봉상 이제 다시 윗꼬리로 살짝 들어올렸습니다.
문제는 공매도이긴 하지만..위에 정보관련해서 미리 살사람들은 샀다는 거죠. 저는 오늘 아침에 9시에 조심스럽게 소액을 한번 들어가보려고 합니다. 결과가 좋기를 지켜봐주십시오.
현대바이오사이언스 + 씨앤팜 = 코로나19치료제

 

2021.07.30 종목선정 결과

참담한 결과네요. 지수가 하락하며 모든 종목을 끌어내렸는데 현대바이오의 경우, 실망매물이 쏟아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떨어지다가도 매수가 좀 보이긴 하는데 아마도 세력보다는 개미의 저가매수가 들어온 것 같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일봉도 무너졌고요. 월요일에 갭상승이 크게 나오지 않는다면 당분간 횡보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오전 시초가에 들어갔다가 크게 물려버렸네요. 추매를 통해 단가를 낮춰갈 생각입니다.

하지만 매도는 최소 4만원까지는 슈팅나올때 익절하고 나올 것입니다. 8월말안에는 결판이 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종목의 경우에는 움직임이 있거나 상승시그날이 나오면 다시 말씀 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