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종목신규편입] 아가방 컴퍼니 어떻게 될까요? (8/12)

안정진하 2021. 8. 13. 00:05
728x90
반응형

신규종목 하나 관심있게 보고 있는게 있습니다.

바로 "아가방컴퍼니" 입니다.

아가방 컴퍼니의 브랜드는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 이야이야오~~등등이 있는데요.

늘 정책주로 묶여서 오르고 내리고를 반복하는데요. 지금 최근 차트를 보시면 지속적인 하락이 나오고 있어서 보유하신분은 걱정이 많으실테고 신규로 편입하시려는 분은 얼마나 더싸게 살수있을까? 고민하시겠죠?

일봉인데요. 정말로 6월말에 7500원 찍고 지속적인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시면 알겠지만 일봉에서 큰 상승을 할때마다 대량회전율이 발생하는데요. 바로 2포인트가 보이실 꺼에요.

지금 1차지지선이 5000원으로 보이는데요. 이번주에서 다음주 또는 그 다음주까지 5천원까지는 하락하고 올라갈지 내려갈지 결정을 할 것 같은데요. 지금 자리에서는 5천원까지는 지켜보셔야 합니다.

 

그런데 약간 오늘 눈에 띄었던 점이 있다면 아래와 같이 외인은 순매수가 들어왔는데요. 

내일도 외인이 들어온다면 조금 긍정적으로 바닥다지기로 볼수있으나 금일 들어온 외인 이탈이 생긴다면 5천원 터치까지는 지켜보고 그때 수급을 보고 진입여부를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추가로 프로그램 매수가 순매수가 대량거래 되었는데요. 이점도 조금 관심이 가네요. 

아무래도 내일장이 이 종목의 흐름을 예측할 수 있을 것 같네요.

 

[8/13일 장 예상]

둘 중 하나일 것 같아요. 5%이상 급등하고 다시 음봉으로 마무리 짓던가.......단순 음봉으로 마무리 지으면서 주봉을 더 아래로 끌어내리던가요...

 

[본 내용은 개인적인 분석 의견 공유차원이며 매매 유도 목적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 드립니다.]

[따라서 투자에 따른 결과의 책임도 본인에게 있음을 반드시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