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사용 후기

스타벅스 메뉴 추천

안정진하 2021. 4. 10. 13:33
728x90
반응형

잠시 아이가 학원에가있는동안 1시간의 여유가 있어서 근처 스타벅스로 왔어요.

스벅을 자주오는편은 아니라서 늘 메뉴고르기가 고민이네요.

가장 노멀하게 돌체라떼...기능성음료(?)로 많이들찾으시죠?ㅋ
와이프가 저걸고르길래 저도고민하다. 한번도시켜본적이없는 오늘의커피를 한번시켜봤어요. 왠지아메리카노일것같은데 뭔가 뽑기처럼 랜덤으로 비싼거주지않을까 기대하면서요 ...
.
.
.
역시

아메리카노네요ㅋㅋ
아쉽긴하지만 대학교때 커피사먹은이후 처음 알게된사실이네요.. ㅋㅋㅋ

집에서 모카포트로 먹는거 보다는 훨씬 맛나긴 하네요.

스벅와서 고민이신 메뉴결정 여러분도 오늘의커피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