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찾아 행복 찾아/막걸리 여행

(막걸리) 톡쏘는 땅콩동동 + 도토리미나리무침

안정진하 2021. 4. 7. 22:24
728x90
반응형

요즘은 왠만한 동네 막걸리는 다먹어서 새로운맛을 늘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GS25에 갔더니 어디서 많이 본 모양의 술이 있더군요. 우리술 동동 시리즈였습니다.

알밤동동, 옥수수동동, 고구마동동은 다 마셔봤고, 알밤동동의 경우 한 때 편의점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었죠.

인기가 너무 많았거든요. 편의점에 가면 다 팔려서 못 살 시기에 일주일동안 막걸리 12병을 모았던 적이있었습니다.

 

그랬던 동동시리즈인데 톡쏘는 땅콩동동이라 맛이 궁금해서, 도토리묵과 미나리를 사들고 집에 왔습니다.

 

 

청량감        ★☆ (탄산은 충분하네요)

목넘김        ☆ (약간 진한네요)

단 정도       ★☆ 

취하는정도  ★☆ (맛있어서 그런지 취하는지 모르겠네요)

 

종합 평가     (지극히 개인 입맛)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동동시리즈. 정말 음미하면서 마셨는데요. 첫맛은 땅콩맛이 아주 연하다가 목뒤로 넘어갈때 강한 땅콩맛이 느껴지는것이 너무 맛있습니다. 진한 땅콩향이 너무 좋습니다.

와이프는 땅콩크림맛이 난다고 하는데 저는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라고 느꼈는데 1병을 다비우고 나서야 생각났죠!

"바밤바!" 아이스크림 그 맛과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지만 

편의점에서 사서 그런지 가격은 3000원 중반대였습니다. 그렇지만 3병이상먹어도 될만큼 너무 맛있네요.

 

땅콩맛 바밤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https://toughandkind.tistory.com/m/7?category=921291

초빼이 길을 들어서며

가끔 친구들이 나를 초빼이라고 부른다...술을 소주, 맥주 뭐 가리는 것 없이 먹고 인증샷으로 단톡방에 올리다보니 술을 자주 먹는다고 그렇게 부르는 가 싶었다. 그러다 의미를 찾아보니 초빼

toughandkind.tistory.com

728x90
반응형